전술이 별로인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브라질애들 화이트워싱이거 한국한테만 그러는거임 아님 한중일 다 그러는거임?
- 16:31
- 조회 0
- 잡담
-
- 죽이되든 밥이되든 골문 두드리다 역습 당한거면 이정도 분위기는 아니었을텐데
- 16:31
- 조회 0
- 잡담
-
- 남미 저기도 여성인권 좃창났나보다 싶다
- 16:31
- 조회 18
- 잡담
-
- 운동선수 딸들 아빠랑 똑같이 생긴 거 보면 저항없이 웃음나옴
- 16:31
- 조회 2
- 잡담
-
- 이천수 음주뺑소니범 잡았을때 경찰 반응
- 16:30
- 조회 56
- 잡담
-
- @ ㅆ발 아 이거 왤케웃기지 고대남은. 피해를 . 줍니다. 반드시.
- 16:30
- 조회 55
- 잡담
-
- 7월 중순 도쿄 쪄죽겠지
- 16:30
- 조회 5
- 잡담
-
- 난 카타르때 화제성 크게체감은안됐는데 마플이 없어서 그랬나봐
- 16:30
- 조회 14
- 잡담
-
- 남은 경우의수중에 스페인전이 제일 확률 높아보이네
- 16:30
- 조회 10
- 잡담
-
- 이천수 2002때 만 20세였음
- 16:30
- 조회 59
- 잡담
-
- 이천수 ㄹㅇ상대팀팬들 모두가 싫어함 (심지어 해당팀팬도 그닥..?) 근데 실력으로는 욕 안하는ㅇㅇ....
- 16:30
- 조회 43
- 잡담
-
- 펩 과르디올라 대한민국 대표팀 감독으로 능력을 증명하라
- 16:29
- 조회 77
- 잡담
-
- 이 캐리어 살말? 25만원이래
- 16:29
- 조회 343
- 잡담
-
- 황인범 백승호도 절대 못하는 선수들 아닌데
- 16:28
- 조회 63
- 잡담
-
- 32강 못가고 이대로 월드컵 끝나면 축협이 정신차린다? 이거 진짜 아니라고 생각
- 16:28
- 조회 15
- 잡담
-
- 수비축구 전략인데 모든경기 선제실점인게 제일 어이없음
- 16:28
- 조회 30
- 잡담
-
- 이천수 진짜 밥안먹어도 배부르겠다..딸은 똑똑해 아들은 축구잘해
- 16:28
- 조회 142
- 잡담
-
- 오 넥스지 뮤비 작업 과정 올려주셨다는데 신기하다
- 16:28
- 조회 29
- 잡담
-
- 이을용 아들이 국대에 있어?
- 16:27
- 조회 272
- 잡담
-
- 경험해본바로 건조하면 우리나라보다 덜덥다는거 ㅂㄹ모르겟더라
- 16:27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