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캐리어 살말? 25만원이래 https://theqoo.net/ktalk/4258235695 무명의 더쿠 | 16:29 | 조회 수 776 눈돌아감ㅋㅋㅋㅋㅋㅋㅋ 여기에 본진 인형들 넣어서 해투갈때 가져가면 대박일것같은데 살까말까... 25만원이면 비싼편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