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더 ㅈ망하고 국대 경기 있을때마다 관중은 더 줄지 이러면 축협은 돈 덜벌지 이런것들이 더 ㅈ망으로 가는 지름길이라니깐 32강 가서 어떻게라도 분위기 반전 시켜야하고 토너먼트라도 가야 어떤 희망이라도 봐서 홍짜르고 조금이라도 좋은감독 데려올거 아니냐고
잡담 32강 못가고 이대로 월드컵 끝나면 축협이 정신차린다? 이거 진짜 아니라고 생각
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