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세네갈 골득실 -3아니야?
- 13:34
- 조회 2
- 잡담
-
- 아니 애초에 선발부터 이길려는 라인업이 아닌거같았음
- 13:34
- 조회 2
- 잡담
-
- 스페인조는 1위 누구랑 만나? 그게 중요할것같은데
- 13:34
- 조회 1
- 잡담
-
- 월드컵 알못인데 조3위까진 무조건 올라가는거 아냐?
- 13:34
- 조회 1
- 잡담
-
- 이렇게 협회가 부패하면 야당이라도 제정신이어야 하는데 거긴 선출 출신인데 더 비정상임ㅋㅋㅋㅋㅋ
- 13:34
- 조회 6
- 잡담
-
- 축협 후지부지된거 계엄영향 무조건 있는데 이 얘기하면 만물계엄설ㅋ 이럼
- 13:34
- 조회 4
- 잡담
-
- 추잡하게 32강 가더라도 졌잘싸하는 모습이 마지막이었으면 좋겠어
- 13:34
- 조회 4
- 잡담
-
- 우리보다 스코틀랜드가 더 똥줄 타고 있는거 웃긴데 안웃겨
- 13:34
- 조회 9
- 잡담
-
- 스포츠협회들 정치질이 우선인거 진짜 어케 안되나
- 13:34
- 조회 14
- 잡담
-
- 다른커뮤도 어제부터 축구얘기뿐임?
- 13:34
- 조회 91
- 잡담
-
- 나도 아직 웃음이 안나는데 설영우 인터뷰하면서 웃네 ㅋㅋ
- 13:34
- 조회 24
- 잡담
-
- 월드컵 그냥 마음 비우고 경우의수 결과 나오면 봐야겠다 오늘 경기 다 나가리 되니까 내 정신이 아파옴
- 13:34
- 조회 4
- 잡담
-
- 학벌 인맥 이런거 깰려면 그나마 외국인 감독 데리고와야하는데 다시 한국인감독끌고와서 고대 어쩌고 이리 다시 만든게 어이없음
- 13:33
- 조회 12
- 잡담
-
- ㅋㅋㅋㅋ아니 엔재현 인스타 보고 지랄한 애들 있는거 웃기다
- 13:33
- 조회 81
- 잡담
-
- 손흥민은 나이 어릴때 홍명보 겪고 주장 달고 홍명보 또 겪고 이강인은 이제 국대 주축멤버 될판에 홍명보 겪고
- 13:33
- 조회 40
- 잡담
-
- 레전드로 할일없는데 당일반차내고 집가고싶다
- 13:33
- 조회 15
- 잡담
-
- 아니 한놈이 이기려고 애쓰는데 다른쪽이 비기려고하면 결국 지는게 당연한걸
- 13:33
- 조회 25
- 잡담
-
- 하다못해 이번 월드컵에서 단한번도 이긴적없는 남아공 감독이;;;
- 13:33
- 조회 35
- 잡담
-
- 축협 문제에 계엄은 아무런 영향이 없었다는 건
- 13:33
- 조회 99
- 잡담
-
- 두번째줄 경기는 내일 몇시에해?
- 13:33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