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세계관이냐
축협이 문제니까 외부압력이 더 중요한 판인데 외부압력이 있을만한 상황이 많지가 않잖아 나쁘지 않은 상황이었는데 그게 어그러진 걸 말하는거지
뭔 그건 아뮤생괜업고 알못들이 안경척한다고 이지랄을 하네
무슨 세계관이냐
축협이 문제니까 외부압력이 더 중요한 판인데 외부압력이 있을만한 상황이 많지가 않잖아 나쁘지 않은 상황이었는데 그게 어그러진 걸 말하는거지
뭔 그건 아뮤생괜업고 알못들이 안경척한다고 이지랄을 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