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네도 경우의수 존나 따지고 있던데 지금 이대로만 확정돼도 진출인데 아직 6조의 경기가 더 남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빙고판 다시봐도 첫날 두개는 확보했어야 했는뎈ㅋㅋㅋ
- 06:58
- 조회 8
- 잡담
-
- 지금 일어났는데 빙고 또 채웠어....?
- 06:58
- 조회 8
- 잡담
-
- 일본이 완전 성적 좋고 우리나라 탈락하면 개선될 가능성 있음?
- 06:58
- 조회 8
- 잡담
-
- 등산이랑 수영 비교하면 어때?
- 06:57
- 조회 6
- 잡담
-
- 되게 정병존 며칠 겪고있는 이현실이 웃김
- 06:57
- 조회 20
- 잡담
-
- 근데 이런상황에서 3개 어케어케돼서 올라가면 그것도 도파민 터지긴 할듯
- 06:55
- 조회 72
- 잡담
-
- 난 걍 명보 이참에 다 그만두고 행정했으면 좋겠음....명보가 행정은 진짜 잘하거든
- 06:54
- 조회 179
- 잡담
-
- 띵보 잘리고 손흥민 월드컵 한번만 더 나왔으면...
- 06:54
- 조회 13
- 잡담
-
- 우리팀 구단 싸가지 주고싶다 경질할때 원정 지역 가서 경질함
- 06:53
- 조회 22
- 잡담
-
- 씨유 가면 이거 사 먹어
- 06:52
- 조회 193
- 잡담
-
- 너넨 걍 떨어져라 싶어 아님 올라가라 싶어?
- 06:51
- 조회 168
- 잡담
-
- 근데 32강 못간다고 축협이 정상화 될까
- 06:51
- 조회 118
- 잡담
-
- 난 호주 파라과이 경기보고 우리 걍 안되겠구나 싶었던겤ㅋㅋㅋ 거기 존나 대충한거도 아니고 열심히 함 둘다
- 06:49
- 조회 66
- 잡담
-
- 생각할수록 봉사타령 얼탱이가 없네
- 06:48
- 조회 52
- 잡담
-
- 수영은 하다가 관두면 운동량 확 느껴짐...
- 06:46
- 조회 106
- 잡담
-
- 대승까지 해버리니까 걍 허두승 나옴
- 06:46
- 조회 183
- 잡담
-
- 만약 오늘 못가는 거 확정나면 경질이라도 바로 시켰으면 좋겠다
- 06:46
- 조회 97
- 잡담
-
- 넷플드 보는데 주인공이 작문수업 낸 과제 폰트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 06:45
- 조회 246
- 잡담
-
- 솔직히 탁구나 스케이팅 처럼 개인종목 선수들이 팀꾸려도 단체로 이상하면 감독을 의심하죠...
- 06:45
- 조회 36
- 잡담
-
- 빙고 남은 걸 봐도 걍 우리가 남아공과 비기기가 더 쉽다
- 06:44
- 조회 1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