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엄마도 홍명보 얘기함 ㅅㅂㅋㅌㅌㅌ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그것도 이상했음 막판에 상대선수들은 안올라오고 걍 볼만 우리진영으로 넘어왔는데 키퍼가 안나오더라
- 11:36
- 조회 10
- 잡담
-
- 난 의지투지도 실력문제라고 생각함
- 11:35
- 조회 19
- 잡담
-
- 야구에서 졸장으로 불리는 감독들 걍 거의 성적 못내면서 투수 갈아서 그럼
- 11:35
- 조회 16
- 잡담
-
- 요즘 야구는 차라리 단장 영향이 더 커보이는듯
- 11:35
- 조회 35
- 잡담
-
- 아 좋았는데 호주
- 11:35
- 조회 23
- onair
-
- 전반전 끝나가는데 아직 비기고있지?
- 11:35
- 조회 8
- 잡담
-
- 삼닉 반도체 호남 간다고 핫게 처음에 갔을때 댓글들 다 지역혐오 같아서
- 11:35
- 조회 52
- 잡담
-
- 우리 32강 확률 높았는데
- 11:35
- 조회 99
- 잡담
-
- 아침에 계란 얘기보고 계란은 그래도 좀... 했는데
- 11:35
- 조회 53
- 잡담
-
- 어제는 우리가 1:0으로 이기고 있어도 수비수들끼리 패스놀이 하면 좀 짜치네요 소리 나올수도 있는데
- 11:35
- 조회 22
- 잡담
-
- 손흥민 뺀 이유 뭘까 체코전처럼 손흥민 빼고 이긴 총명보 소리 또 들으려고 그런거같기도
- 11:35
- 조회 15
- 잡담
-
- 마크 개잘생겨떠
- 11:35
- 조회 84
- 잡담
-
- 한골먹고 나서 두골까지 먹어버리면 아예 탈락이라 더 수비적으로 하라고 한거 같다고ㅋㅋㅋ
- 11:35
- 조회 22
- 잡담
-
- 한 경기에 전술 몇개 있어?
- 11:35
- 조회 26
- 잡담
-
- 우리나라 사람들 의지투지감별 달인들이라 (물론 감별사들이 잘한다는건 아님)
- 11:34
- 조회 32
- 잡담
-
- 언더커버셰프 재밌어????
- 11:34
- 조회 49
- 잡담
-
- 남자들이 스포츠보면서 같은 남자보고 ㅇㅇ맘 ㅇㅈㄹ하면서 쓰는거 진짜 토나오던데 여초에서도 그러는거
- 11:34
- 조회 38
- 잡담
-
- 메시 감독은 참 쉽죠? 라서 오히려 어렵지 않을까 ㅋㅋ
- 11:34
- 조회 16
- 잡담
-
- 아무리 전술이 쓰레기여도 선수들이 열심히 하는 느낌이라도 들면 오롯이 감독욕만 있을텐데
- 11:34
- 조회 43
- 잡담
-
- 기본티가 제일 잘 어울리는 사람이 좋네요
- 11:34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