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닉 반도체 호남 간다고 핫게 처음에 갔을때 댓글들 다 지역혐오 같아서 https://theqoo.net/ktalk/4257918929 무명의 더쿠 | 11:35 | 조회 수 297 나혼자 뒤지게 싸웠는데 그거 ㄹㅇ이였네 ㅋㅋㅋㅋ와그와중에 sk는 해외랑 저울질하는거 개재수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