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전술이 쓰레기여도 선수들이 열심히 하는 느낌이라도 들면 오롯이 감독욕만 있을텐데 https://theqoo.net/ktalk/4257918027 무명의 더쿠 | 11:34 | 조회 수 87 이번엔 선수 감독 다 욕먹는거 보면 다들 같은걸 느낀거겠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