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계 안에서 자긴 그런 위치고 그런 짬밥이고를 감독자리에서까지 ㅋㅋㅋ심지어 걍 중계나 축구인으로써 평가하는거 자체에도 그 위계질서<를 넘어오는걸 극도로 싫어하는거같음....이걸로 대강 어떤 사람인지 느껴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