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주식해서 다른 이야기는 조금 하다가도 주식 이야기로 돌아오는데 계속 되니까 뭔가 사람이 너무 팍팍해지는 기분이야
잡담 요즘 친구들이랑 카톡 대화가 다 주식이야기뿐임
10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들 주식해서 다른 이야기는 조금 하다가도 주식 이야기로 돌아오는데 계속 되니까 뭔가 사람이 너무 팍팍해지는 기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