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진짜 레전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길 걸어가다가 1명한테 3명 붙어있어도 뭔일있나 싶어서 가볼듯
- 10:51
- 조회 0
- 잡담
-
- 역대급 대운을 걷어찼는데 기회를 놓치면 그만큼 반대로 강담할수 없는 악재가 온다 뭐 이런 속담이나 용례없나
- 10:51
- 조회 0
- 잡담
-
- 선수들머리가 보수적이다.. 이런 느낌
- 10:51
- 조회 5
- 잡담
-
- 약팀도 다 선수들끼리 도와줌
- 10:51
- 조회 4
- 잡담
-
- 핫게 조건에서 3개만 채우면 된다고 봤는데 몇 개 채운거야?
- 10:51
- 조회 9
- 잡담
-
- 난 진짜 궁금한게 저 서있음청년짤은 전술이라고 얘기할수가 없는 수준인데 대체 왜 여기서 막댓사수하면서 이러는건지 모르겟음...
- 10:51
- 조회 45
- 잡담
-
- 정리좀. 뭐 어째야한다고?
- 10:50
- 조회 50
- onair
-
- 아니 홍명보 왜 오늘도 인터뷰하고앉아있음
- 10:50
- 조회 70
- 잡담
-
- 이번 월드컵에 대한 모든 수식어가 웃김
- 10:50
- 조회 44
- 잡담
-
- 이렇게까지 구질구질하게 따져봐야하는 경우의 수가 있구나 싶긴함 ㅇㅇㅇ
- 10:50
- 조회 29
- 잡담
-
- 다른것보다 저 경기보고 감독이 내부에서는 문제 못느꼈다 ㅇㅈㄹ 한게 가장 공포스러움
- 10:50
- 조회 32
- 잡담
-
- 놀티켓 지랄나서 티베 기웃거리다 나오기 무한반복중
- 10:50
- 조회 14
- 잡담
-
- 이젠 뭐랄까 관심을 너무 줘서 그런가 싶어짐
- 10:50
- 조회 28
- 잡담
-
- 이 장면에 대한 홍명보 답변이 이건가?
- 10:50
- 조회 186
- 잡담
-
- 왜왜 지금 무슨일이야 어디가 골넣었어? 우리 망함? 살아남?
- 10:50
- 조회 19
- 잡담
-
- 룰의 룰 그 룰에 룰까지 따지고 있네
- 10:49
- 조회 63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10:45 남아공 월드컵에서 필드골 처음 넣어봤데...진짜 못하는 팀이야
- 10:49
- 조회 141
- 잡담
-
- 근데 일본 막 잘한다는거에 비해 1승2무네...
- 10:49
- 조회 181
- 잡담
-
- 역습 ㅇㅈㄹ도 웃긴 이유 수비도 존나 못했잖아ㅠㅠ
- 10:49
- 조회 19
- 잡담
-
- 수비축구라는 말 써주면 안됨... 저게 뭔 수비축구야 우린 걍 다 뚫리고 김승규 축구 아님?
- 10:49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