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gfMOjM
월드컵이라는게 믿기지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음방 다 나와도 알고리즘을 못 탐ㅡㅡ
- 15:32
- 조회 1
- 잡담
-
- 축구 화제성 좋은 건 좋은데
- 15:32
- 조회 18
- 잡담
-
- 전세계 아이큐 순위 보는데 아시아가 왜 제일 많을까
- 15:32
- 조회 4
- 잡담
-
- ㅈㅎ 인스타 외퀴들도 지랄 햇다는 거 보고
- 15:32
- 조회 36
- 잡담
-
- 소떡소떡 이런 노래가 있어?
- 15:32
- 조회 13
- 잡담
-
- 축구 국대감독도 자진사퇴하면 잔여연봉 못받아?
- 15:31
- 조회 8
- 잡담
-
- 20대들아 카카오페이 쿠폰 다운 받아
- 15:31
- 조회 36
- 잡담
-
- 경질도 솔직히 웃김 이사단이 났으면 걍
- 15:31
- 조회 122
- 잡담
-
- 나 지금 축협 임원진 다 찾아보고 매칭중인데
- 15:30
- 조회 48
- 잡담
-
- 다 생각해봐도 월드컵시기 컴백이 최악이긴한듯
- 15:30
- 조회 74
- 잡담
-
- 5만원마다 구매포카 준다는데 지금 담은게 18만원이라 2만원 더쓴다 만다
- 15:30
- 조회 40
- 잡담
-
- 아 18은 독일잡고 22는 16강가서 진짜 재밌었는데
- 15:30
- 조회 34
- 잡담
-
- 정해진 플레이만 시키다가 성적 개망하기, 뭐라도 변수 창출해보려는 베테랑 주전제외하고 다른 선수 위축시키기 이런거 쓰레기감독들 특인가
- 15:30
- 조회 16
- 잡담
-
- 재현이 오빠냐 아저씨냐 궁금해했지만 걍 파워아이돌이신듯
- 15:30
- 조회 99
- 잡담
-
- 우리 목표는 1위아닌데도 타격있는 듯
- 15:30
- 조회 46
- 잡담
-
- 요즘 다이어트해서 ㅁㅊ겟는데 먹방 누구 봄??
- 15:30
- 조회 86
- 잡담
-
- 그냥 축구 때문에 대중 관심이 없음 - 무대 하던 알고리즘도 안탐 - 음원 오르는게 존나 느림
- 15:30
- 조회 49
- 잡담
-
- 투바투 연준이랑 유준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 15:30
- 조회 26
- 잡담
-
- 홍명보가 감독인데 지금은 이겨도 문제여..
- 15:30
- 조회 31
- 잡담
-
- 마플이 화제성 큰거 ㄹㅇ인게 오히려 체코전 이후로 1주일동안은 생각보다 조용했음
- 15:30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