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짤 너무 폭력적이라 축구 존나 오래 본 팬들도 전술이라는 말 안함 진심 저짤보고 전술이라하는곳 이곳뿐이다......심지어 해외에서도 일부러 걸은거 아니냐고하는 판에;(이거면 전술이긴하네 ㅅㅂ
잡담 난 진짜 궁금한게 저 서있음청년짤은 전술이라고 얘기할수가 없는 수준인데 대체 왜 여기서 막댓사수하면서 이러는건지 모르겟음...
291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