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축구 좀 본다 하는사람들 기존에열내던거그대로라 이미기절하고죽어있음상태....+ 축구 오랜망에보거나 잘 모르는사람들 열받음 상태 임... https://theqoo.net/ktalk/4257202347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39 전자는 이미죽어서 화내지도못하고 시름시름 앓고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