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만 그런가 잘생긴 애들은 색조 빡 올렸을 때보다 오히려 https://theqoo.net/ktalk/4257688763 무명의 더쿠 | 02:41 | 조회 수 204 피부만 살짝 하거나 아예 쌩얼인 경우가 대체로 더 잘생긴거같음메이크업 진하게 했을땐 이목구비 너무 빡빡 돼서 오히려 조화가 깨지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