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은 지금보다 존갈리아노때가 더 좋은듯 https://theqoo.net/ktalk/4257689041 무명의 더쿠 | 02:42 | 조회 수 125 지금은 묘하게 촌스러운데 과거 좋은 디자인 보면 다 존갈리아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