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따 일본 경기 진짜 못볼거 같다..개잘할거 같아서.. https://theqoo.net/ktalk/4257704507 무명의 더쿠 | 05:37 | 조회 수 114 남아공이랑 경기이후 잠 못자고 억울?하고 답답함이 가시질 않네 오늘 일본 또 잘하면 일베색히들 친일파 색히들 좋아 나댈거 생각하니 그냥 티비를 부셔버리고 싶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