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올림픽 빼면 별로 피할만한거 없었는데 다들 몇주만에 우르르 나왔잖아 아무것도 없는데도 빈집인주들도 많고
해마다 이런시기 꼭 있음 그냥 투어일정이나 그런거때문에 겹치는듯겹치는김에 서로서로 이용해서 바이럴돌리니까 개이득인거고 그때 못한거면 걍 어쩔수없는거지뭐...
2월 올림픽 빼면 별로 피할만한거 없었는데 다들 몇주만에 우르르 나왔잖아 아무것도 없는데도 빈집인주들도 많고
해마다 이런시기 꼭 있음 그냥 투어일정이나 그런거때문에 겹치는듯겹치는김에 서로서로 이용해서 바이럴돌리니까 개이득인거고 그때 못한거면 걍 어쩔수없는거지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