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도 그렇고 씌앙 ㅜ 카월이후로 한 2년간 경기 열심히 챙겨보고 국대직관도 다니고 그랫는데 ㅅㅂ ㅠㅜ
잡담 이강인 경기 졌다고 오늘같이 분해하는거 처음봐서 마음이 안좋음
22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인터뷰도 그렇고 씌앙 ㅜ 카월이후로 한 2년간 경기 열심히 챙겨보고 국대직관도 다니고 그랫는데 ㅅㅂ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