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이 너밖에 해줄사람 없으니 어쩔수없다 미안하다 이런말 하며 계속 시키는것도 이제그만해야댐
이강인 포지션이 언제부터 수비수였냐고 공격만 하기도 존나 부족한데
존나 박박 갈렸을것같아서 32강 가도 문제다
여태까진 휴식이 일주일텀이라 어케 버텼다쳐도
강인이 너밖에 해줄사람 없으니 어쩔수없다 미안하다 이런말 하며 계속 시키는것도 이제그만해야댐
이강인 포지션이 언제부터 수비수였냐고 공격만 하기도 존나 부족한데
존나 박박 갈렸을것같아서 32강 가도 문제다
여태까진 휴식이 일주일텀이라 어케 버텼다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