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비데 죄다 변좌 눌러놓는 인간 있는 것 같음앉았다가 뜨끈해서 보면 온도 최대로 눌러놓음 이걸 칸마다 다 해놨어 ㅡㅡ하루이틀도 아니어서 이제 고의라고 밖엔 ㅡㅡ건물 커서 우리회사만 있는 것도 아니라서 특정도 못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