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까여서 속상해서 선수들 설렁이 아니야ㅠㅠ하는게 아니라 지금 피엘에서 보고 있다고 아얘 기사 뜬 선수도 있고 이적해야 되는 선수들 투성인데 지금ㅋㅋㅋ 대충할 상황의 사람들이 아니야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