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가장 큰 장점이 밤에 돌아다녀도 ㄱㅊ 밤에도 사람 많음 그런건 걍 한국 같음 돌아다니다 헷갈릴때 역무원한테 물어보면 알아서 번역기 돌려서 알려줌 ㅈㄴ 친절반면에 좀 먼나라 가니까 혼자 왔다는 말에 그나라팬들이 걱정해줌 끝나고 숙소 돌아갈때 개무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