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 안좋은 연얘인이어도 고소한다고 하면 그글 핫게엔 일단 '악플러들 고소하는게 맞지 ㅇㅇ 선넘은 댓글들 많더라 응원합니다' 이런 반응이 주잖아 ㅋㅋㅋㅋ
잡담 솔직히 핫게에서 고소공지 글 봤을때 ㄷㄱㄷㄱ하면서 댓글창 내렸다
12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반응 안좋은 연얘인이어도 고소한다고 하면 그글 핫게엔 일단 '악플러들 고소하는게 맞지 ㅇㅇ 선넘은 댓글들 많더라 응원합니다' 이런 반응이 주잖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