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와야할 택배가 안옴
어제밤에 단체문자로 '내일까지 가져다 놓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옴
과로로 병원에 가셧대(같이 택배 못받은 다른집 분한테 들음)
오늘 밤이 됐는데 아직 안옴
지금 독촉하기엔 마음이 좀 무겁고,,, 그래도 와야할게 안오니까 계속 신경쓰임
내일이나 모레쯤엔 문의해봐도 될까..?
어제밤에 단체문자로 '내일까지 가져다 놓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옴
과로로 병원에 가셧대(같이 택배 못받은 다른집 분한테 들음)
오늘 밤이 됐는데 아직 안옴
지금 독촉하기엔 마음이 좀 무겁고,,, 그래도 와야할게 안오니까 계속 신경쓰임
내일이나 모레쯤엔 문의해봐도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