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일본 잘함 걔네 지금 우리나라보다 훨 잘돌아감 배울점 많음 근데 갑자기 패색 짙은 분위기속에 역시 일본을 배워야 그때 일본 왜욕먹었냐 뭐 이딴식으로 치고들어오는 그게 일뽕의 사고방식이라고 진짜 그걸 모르나 존나 ㅂㅅ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