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어딜가도 다 감독한테 하는 욕이 좋아요 많이 받고 상위 점령인듯비슷하게 망했던 2014년이랑 비교해보면 이번엔 ㄹㅇ 선수들은 별로 안먹는거같음(더 욕하라는구 아님 걍 그런거같다는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