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이면 어쩔수없는건 아는데..
한쪽이 진짜 굴곡이 절대 안맞는지 멀쩡한 위치에 있는걸 본적이 없는 수준이거든?
근데 계속 컬러렌즈 껴서 눈 사시같이 보이고 초점 방향 안맞아보이는거 너무 신경쓰임
그런거까지 신경써? 하겠지만 진짜 잘보인단 말임 ㅠㅠ 원래 사람은 눈부터 보는데
한쪽이 진짜 굴곡이 절대 안맞는지 멀쩡한 위치에 있는걸 본적이 없는 수준이거든?
근데 계속 컬러렌즈 껴서 눈 사시같이 보이고 초점 방향 안맞아보이는거 너무 신경쓰임
그런거까지 신경써? 하겠지만 진짜 잘보인단 말임 ㅠㅠ 원래 사람은 눈부터 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