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안뛰어서 상대 힘 아껴준꼴된거 아님? 진심 지피티가 전술 잘 짜겠다
잡담 손흥민은 전반에 상대가 힘이 있을 때 하는 것보다는 조금 더 상대가 전반 45분 마치고, 공간도 좀 생겼을 때 넣는 게 좋을 것이란 판단이었다. 그래서 그런 결정을 했다.
7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손흥민이 안뛰어서 상대 힘 아껴준꼴된거 아님? 진심 지피티가 전술 잘 짜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