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유도리 있게 넘어가는건 나도 그혜택을 받고 있는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근데 나는 애 계획 있을거면 강아지 입양 안했으면 좋겠음
- 13:43
- 조회 6
- 잡담
-
- 감스트도 자기 짤로 많이쓰이는거알아?
- 13:43
- 조회 6
- 잡담
-
- 친구네 개 3일 봐주고 힘들었음
- 13:43
- 조회 13
- 잡담
-
- 난 펫샵이 가장 커뮤사세 같음....
- 13:43
- 조회 28
- 잡담
-
- 내가 좋아하는 강아지 볼래?
- 13:43
- 조회 6
- 잡담
-
- 나락나락 이것도 감스트아닌가
- 13:43
- 조회 12
- 잡담
-
- 우리는 강아지 키우기 시작하면서 할머니도 강아지 육아에 동참하는데 엄빠 갑자기 오래 집 비우게 되면 근처사는 할머니가 오셔서 봐줌ㅋㅋㅋ
- 13:43
- 조회 11
- 잡담
-
- 나도 강아지 무서운데
- 13:43
- 조회 12
- 잡담
-
- 야호라는 말 붐업돼서 너무 좋다 리센느 짱
- 13:43
- 조회 21
- 잡담
-
- 야 너 지금 이 과자 비하했구나 자 여러분들 뽀또 관계자분들 얘 법적으로 고소하세요 얘 본명 박창근이고 92년 6월 16일생 얘 뽀또 못 사게했습니다 뽀또 개무시합니다
- 13:43
- 조회 27
- 잡담
-
- 엄마아빠 세대가 강아지 키우면 ㄹㅇㄹㅇ 좋아하고 아껴주시지 않냐
- 13:43
- 조회 10
- 잡담
-
- 근데 감스트는 원래 목소리가 그랬음???
- 13:42
- 조회 15
- 잡담
-
- 난 모든 강아지 핥지만 않으면 괜찮음
- 13:42
- 조회 14
- 잡담
-
- 우리나라 월드컵 결승 상상하는 감스트
- 13:42
- 조회 42
- 잡담
-
- 아기랑 개 같이 키우는거 인생 2회차급 난이도같음
- 13:42
- 조회 7
- 잡담
-
- 여초 여시가 그렇게 커?
- 13:42
- 조회 29
- 잡담
-
- 강아지 키우는 거 걍 애 키우는 거랑 똑같은 거 같음
- 13:42
- 조회 27
- 잡담
-
- 나 알못인데 본가에서 키우는 강아지도 보통 주양육자?가 있음?
- 13:42
- 조회 82
- 잡담
-
- 우리 멍멍이 암걸려서 수술하느라 천만원 쓰고 엄마가 밥주던 고양이 뭐에 물려서 피부이식 수술하느라 천만원 쓰고
- 13:42
- 조회 30
- 잡담
-
- 나 감스트 이거 존나 많이 씀
- 13:42
- 조회 10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