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큼 책임감이 있어야 한다는 얘기 ㅇㅇ
혈육이 임보 맡은 강쥐 본가에 며칠 데려와서 나도 같이 육아(?)했는데
실외배변견이라 1일3산책이 너무 빡셈ㅠㅠㅋㅋㅋ
들어와서 발 닦아주는 것도ㅋㅋㅋㅠㅠ
밥 챙겨주고 간식도 주고 같이 놀아도 줘야하고..
강쥐들 귀엽지만 난 나 책임지기도 버거워서 못하겠더라
그래서 강쥐들 케어 잘하는 사람들 보면 진짜 존경심까지 들 정도야
그만큼 책임감이 있어야 한다는 얘기 ㅇㅇ
혈육이 임보 맡은 강쥐 본가에 며칠 데려와서 나도 같이 육아(?)했는데
실외배변견이라 1일3산책이 너무 빡셈ㅠㅠㅋㅋㅋ
들어와서 발 닦아주는 것도ㅋㅋㅋㅠㅠ
밥 챙겨주고 간식도 주고 같이 놀아도 줘야하고..
강쥐들 귀엽지만 난 나 책임지기도 버거워서 못하겠더라
그래서 강쥐들 케어 잘하는 사람들 보면 진짜 존경심까지 들 정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