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는 활동범위도좁고 인지도도 없어서 팀활동이외를 기대하기 힘든데 자국에선 괜찮을거같거든 다양하게 보고싶은데 활동생각이 없나봄 이런 아쉬움도 있다..
잡담 내돌 자국활동 보고싶은데
3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국내는 활동범위도좁고 인지도도 없어서 팀활동이외를 기대하기 힘든데 자국에선 괜찮을거같거든 다양하게 보고싶은데 활동생각이 없나봄 이런 아쉬움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