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나는 쭉빵보다 케톡이 갤충 까플 넘사라고 느끼는게
270 11
2026.06.24 10:11
270 11

하도 말나와서 해봤었는데 

쭉빵은 보통 글 하나 파서 거기서만 달림 그래서 정상인들은 그런거 무시하고 자기꺼 달릴 수 있음 어그로 지적 금지하는 일종의 마플금지 카테도 있어서 덕질 거기서 하면 됨ㅋㅋㅋ 까플이 있었더라도 글삭하면 나는 모름 

근데 케톡은 게시글로 몇시간동안 몇백페이지를 뒤엎고 정정도 잘 안됨 그렇다고 워딩이 얌전한것도 아님 솔직히 워딩 다 똑같애 

그냥 더쿠에서 말나왔다고 하기 싫어서 맨날 추천탭 타싸 핑계대며 은근슬쩍 자기는 플 안태우고 싶은데 너무 남들이 요란해서 어쩔 수 없었다는 등 고단수로 씹스러울뿐임 하는얘기 늘 똑같음 


덕질 측면에선 더쿠 독방 > 그냥 쭉빵 > 더쿠 케톡 순으로 나은데 특이점으로 케톡은 진짜 정병 안꼬이는 돌이거나 다른 덕질 얘기 나올땐 가장 재밌고 가장 멀쩡함 그래서 케톡을 못끊게됨 ㅅㅂ 어쩌다 나오는 멀쩡한 플이 젤 재밌어서ㅠ 

쭉빵 개좆같은점은 자분이 가능해서 혼자 핫플만들어서 억까하기 쉽다는거 하나임 

근데 솔직히 이거야말로 팬들끼리 신고때리면 활중돼서 관리할수있음 새로 가입이 쉬워서 정병 많은건 좆같지만 그만큼 활중 때려서 재가입 쿨타임 지날때까지 일정 기간은 정병 없는게 눈으로 체감되는게 큼


솔직히 갤충은 어딜가도 똑같이 존재해서 얼마나 관리가 체감되느냐 정상플 얼마나 편하게 달리느냐가 중요한데 솔직히 이런점에선 쭉빵이 케톡보다 갤충 관리됨 ㅠ ㅅㅂ 걍 플보다가 케톡에 애증 존나 쌓인거 풀고싶어서 글써봄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9,885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8,387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9,180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0,553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35732 잡담 스키즈 노래 들어줘 13:38 0
30935731 잡담 우리애 마지막 반년동안 병원비만 천만원 정도 나감 13:38 22
30935730 잡담 울집 강쥐는 동생이 키우고 싶다고 해서 데려왔는데ㅋㅋㅋ아빠가 다 키움ㅋㅋㅋ동생도 물론 산책시키고 하지만ㅋㅋㅋ 13:38 18
30935729 잡담 강아지가 너무 무서워 13:38 22
30935728 잡담 포인핸드나 보호소 절차 너무 어려운 덬들 걍 트위터에도 유기견 임보하는 사람들 많으니까 함 봐봐 13:38 15
30935727 잡담 어쩌다가 구조했던 강아지 포인핸드에 공고해서 입양보냈는데 1 13:38 41
30935726 잡담 두산팬들 또 한건했네 1 13:38 117
30935725 잡담 근데 요새 펫택스가 존나 심하더라.. 1 13:38 56
30935724 잡담 구조임보해서 입양 보내는 사람들이 절대 입양 안보내는 순위 1 혼자 사는 남자 1 13:38 20
30935723 잡담 근데 ㅇㅌ 강아지로 난리인거 솔직히 정병 1 13:38 76
30935722 잡담 학원 강산데 혼자 살아 13:38 24
30935721 잡담 우리 동네에 강아지 짱많은데 거의 다 품종견이긴 하던데 1 13:38 20
30935720 잡담 요즘 울동네는 그레이하운드랑 비숑이 많은거 같음 13:38 4
30935719 잡담 내돌 가족이랑 오래키운 반려동물 있는데 언젠가부터 13:37 18
30935718 잡담 솔직히 돈많으면 강아지 케어 쌉가능이긴한데 1 13:37 37
30935717 잡담 강아지가 본가 가족을 더 좋아해서 본가에서 키우게 됐단것도... 4 13:37 79
30935716 잡담 어디 아프거나 상황이 그런경우 말고 멀쩡한 아깽이 냅다 주워오는것도 문제긴해... 2 13:37 46
30935715 잡담 침착맨 케인 감스트 다 여초픽인가? 31 13:37 184
30935714 잡담 난 진짜 돈많고 집 크면 진돗개 키우고 싶다 13:37 8
30935713 잡담 견주덬들아 너네강아지 차 잘타니? 3 13:37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