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나는 쭉빵보다 케톡이 갤충 까플 넘사라고 느끼는게
266 11
2026.06.24 10:11
266 11

하도 말나와서 해봤었는데 

쭉빵은 보통 글 하나 파서 거기서만 달림 그래서 정상인들은 그런거 무시하고 자기꺼 달릴 수 있음 어그로 지적 금지하는 일종의 마플금지 카테도 있어서 덕질 거기서 하면 됨ㅋㅋㅋ 까플이 있었더라도 글삭하면 나는 모름 

근데 케톡은 게시글로 몇시간동안 몇백페이지를 뒤엎고 정정도 잘 안됨 그렇다고 워딩이 얌전한것도 아님 솔직히 워딩 다 똑같애 

그냥 더쿠에서 말나왔다고 하기 싫어서 맨날 추천탭 타싸 핑계대며 은근슬쩍 자기는 플 안태우고 싶은데 너무 남들이 요란해서 어쩔 수 없었다는 등 고단수로 씹스러울뿐임 하는얘기 늘 똑같음 


덕질 측면에선 더쿠 독방 > 그냥 쭉빵 > 더쿠 케톡 순으로 나은데 특이점으로 케톡은 진짜 정병 안꼬이는 돌이거나 다른 덕질 얘기 나올땐 가장 재밌고 가장 멀쩡함 그래서 케톡을 못끊게됨 ㅅㅂ 어쩌다 나오는 멀쩡한 플이 젤 재밌어서ㅠ 

쭉빵 개좆같은점은 자분이 가능해서 혼자 핫플만들어서 억까하기 쉽다는거 하나임 

근데 솔직히 이거야말로 팬들끼리 신고때리면 활중돼서 관리할수있음 새로 가입이 쉬워서 정병 많은건 좆같지만 그만큼 활중 때려서 재가입 쿨타임 지날때까지 일정 기간은 정병 없는게 눈으로 체감되는게 큼


솔직히 갤충은 어딜가도 똑같이 존재해서 얼마나 관리가 체감되느냐 정상플 얼마나 편하게 달리느냐가 중요한데 솔직히 이런점에선 쭉빵이 케톡보다 갤충 관리됨 ㅠ ㅅㅂ 걍 플보다가 케톡에 애증 존나 쌓인거 풀고싶어서 글써봄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9,837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8,316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9,142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2,657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70,193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0,553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35242 잡담 나 인스타 공구 마켓 이런거 절~대안믿고 사본적도없는데 이런거 ㄱㅊ을까 12:25 12
30935241 잡담 근데 나도 대형커뮤 많이 하지만 애초에 관리가 잘되는 커뮤가 있긴 한가 12:25 5
30935240 잡담 사업자등록했어도 기초수급자 신청 가능해? 1 12:25 17
30935239 잡담 난 그냥 공지고 관리고 큰거 안바라고 그냥 신고버튼 만들어줬음 좋겠어 1 12:25 11
30935238 잡담 최유정 이번에 창법까지 진짜 그냥 최예나같이 디렉했던데 2 12:24 62
30935237 잡담 물공지가 왕덬수호단 타령하는 애들도 지켜주는듯 12:24 7
30935236 잡담 커뮤가 왜 락세인지 알거같음 걍 2 12:24 40
30935235 잡담 태민 이거 무슨 최종병기 안드로이드마냥 생김 12:24 26
30935234 잡담 근데 바이럴은 누적도 아님? 12:24 15
30935233 잡담 침착맨 초대석에 한로로 나왔다 오 12:24 17
30935232 잡담 그냥 까놓고 말해서 걍 나말고 내가 꼴보기싫은애들 다 처리해주란거잖아 2 12:24 50
30935231 잡담 내돌 내일 소집해제야 개떨린다.. 12:23 11
30935230 잡담 그냥 확실히 플보니까 커뮤 자체가 이젠 더이상 노잼처럼 느껴짐 2 12:23 43
30935229 잡담 그냥 이 상태로 유지되면 더쿠는 뭘로 돈 벌어? 10 12:23 99
30935228 잡담 레몬탱 유하 스텔라 파트가 좋음 12:23 12
30935227 잡담 예전에는 왕덬뷘 거렸다는데 개웃김 12:23 39
30935226 잡담 그냥 관리자를 더뽑지 12:23 28
30935225 잡담 지금 더쿠라 지들도 지금 지킴이니 수호단이니 할 수 있는건데 12:22 28
30935224 잡담 엔드림 지성덬 있니? 3 12:22 47
30935223 잡담 다른 커뮤에서 비추 받으면 포인트 깎이는거 있던데? 12:22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