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중인거 아니야? 난 아이돌 팬싸 태도 논란이 제일 이해안가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자극적인거에 너무 노출이 많이 돼서 선을 모르는 애들이 있음
- 02:01
- 조회 0
- 잡담
-
- 나는 호주 그냥 보통이었어
- 02:01
- 조회 6
- 잡담
-
- 근데 어쩌다 브라키오는 티라노 턱밑까지 치고올라온거지
- 02:01
- 조회 9
- 잡담
-
- 인스파이어 너무 멀다고 투덜거리던게 나일리가
- 02:01
- 조회 18
- 잡담
-
- 근데 요즘 ㅌㅇㅌ에도 이상한 말투 쓰는 애들 너무 많음
- 02:01
- 조회 21
- 잡담
-
- 아니 걍 밖에있는 사람들 보고 어케 년년거림???
- 02:00
- 조회 20
- 잡담
-
- 옛날 에스엠 남돌들 공방 참여 방식 기억나는 사람??
- 02:00
- 조회 26
- 잡담
-
- 아 갤럭시 업뎃 괜히 했네
- 02:00
- 조회 39
- 잡담
-
- 아 새삼 갤에서 돌이랑 돌팬들 까면서 케톡하는 애들 많구나 그래서 맨날 플이ㅋㅋㅋㅋ
- 02:00
- 조회 55
- 잡담
-
- 난 요즘엔 이상한 글이나 과격한 말투 이런거 그냥 동현이라 생각함
- 02:00
- 조회 24
- 잡담
-
- ㅍㅁ 영통하고 영상 올리자마자 비인만 4개 달려서 개쫄았는데
- 02:00
- 조회 25
- 잡담
-
- 요즘 통레조 떡밥 보느라 바빠짐
- 02:00
- 조회 12
- 잡담
-
- 이 중에 어떤 장단이 취향임? 2개씩 골라봐
- 02:00
- 조회 31
- 잡담
-
- 축구 호날두 나온다 그래서 틀어봄
- 02:00
- 조회 14
- onair
-
- 전에도 맨날 뭐만하면 이상해서 내가 갤보고왔는데 어쩌고저쩌고 많았자나
- 02:00
- 조회 18
- 잡담
-
- 여자들한테 맨날 저런 워딩쓰니까 뭐가 잘못되었는지도 모르는 듯
- 02:00
- 조회 24
- 잡담
-
- 갤에서 봤다면서 물어보는 애들도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1:59
- 조회 31
- 잡담
-
- 근데 영통팬싸는 싸인을 택배로 보내주는거야?
- 01:59
- 조회 63
- 잡담
-
- 갑자기생각나는거..케톡에서 A까판만들려는 글 있어서 댓글로 해명해준적 있는데
- 01:59
- 조회 35
- 잡담
-
- 도서전 주말에 사람 많아?
- 01:59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