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에스엠 남돌들 공방 참여 방식 기억나는 사람?? https://theqoo.net/ktalk/4255061401 무명의 더쿠 | 02:00 | 조회 수 99 명단 밑에서 눈 사진 찍어서 총대한테 보내야 되고그와중에 아이메시지는 안되고명단 두개 생겨서 개싸우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