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제 오프 뛰는건 대기업중에 제왑이 제일 나은 포지션이 된듯
112 1
2026.06.23 15:20
112 1
팬미팅 팬클럽 할인(보통 8.8이였던듯?)

기수제 

국내콘 사첵없음

국내선예매 < new!


기수제 가격 좀 오르긴 했는데 국내 선예매 챙겨주면 가입 안 할 이유가 없다 ㄹㅇ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7 06.19 58,05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9,252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7,905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8,797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2,057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67,545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0,553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31761 잡담 저렇게 경쟁이 치열한 구조속에서도 지맘대로 살다가 안되니까 삭발로 어그로 끌고 떼쓰는구나 20:35 18
30931760 잡담 미네기시는 제발 자르지 말라고 삭발까지 하겠다고 해서 운영이 받아준거 아녔나 20:35 26
30931759 잡담 긍까 저번에 삭발한 애도 스스로 한거긴 한데 이번에 한 애가 악질인건 일부러 시켰다고 언플 시도하다 걸려서 20:35 20
30931758 잡담 려욱 킬보 보는데 부럽다 20:34 23
30931757 잡담 저 삭발멤 인기멤 유명멤이야? 첨 들어봐서 3 20:34 67
30931756 잡담 미온은 왜 언급한건데? 1 20:34 53
30931755 잡담 슴 콘도 국내선예매 하는거지? 4 20:34 69
30931754 잡담 지가 사고쳐놓고 그룹도 같이 나락보내려고 삭발까지 하는건 ㄹㅇ보법이 다르네 1 20:34 78
30931753 잡담 플디 개패고싶다... 3 20:34 87
30931752 잡담 드림 막 206잡고 첫 대기타는중 1 20:34 67
30931751 잡담 사실 에케비 저멤 잘못한건 그냥 운영에서 묻어줄 수 있는 정도인데 1 20:34 77
30931750 잡담 티켓팅 올라오는 글마저 쾌적함 ㅋㅋㅋㅋ 20:34 45
30931749 잡담 국내 선예매 티켓팅 분위기부터 다르긴하네 4 20:33 161
30931748 잡담 전에 삭발했던 멤 원래는 연애금지 조항 어겨서 퇴출되어야하는거 삭발로 난리나서 남은거였던가 20:33 25
30931747 잡담 에케비 옛날 삭발멤도 자기가 한거임 근데 얘는 진짜 멘탈나가서ㅇㅇ 20:33 34
30931746 잡담 놀티켓이 뭐가 들어가기만 하면 한자리는 잡는다는거야 3 20:33 58
30931745 잡담 그멤 삭발 영상보는데 미온 언급했네... 2 20:33 155
30931744 잡담 에케비 이제 좀 으쌰으쌰하고 있는데 ◠‿◠ 2 20:33 109
30931743 잡담 그니까 미네기시라는 멤은 회사가 시켜서 삭발 오늘 삭발한 애는 자기가 해 놓고 회사가 했다고 뻥치려다가 걸림 이거야? 14 20:33 152
30931742 잡담 난 인스파 플로어보다 1층이 낫던데 ㅋㅋㅋ 1 20:33 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