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오프 뛰는건 대기업중에 제왑이 제일 나은 포지션이 된듯 https://theqoo.net/ktalk/4254276611 무명의 더쿠 | 15:20 | 조회 수 102 팬미팅 팬클럽 할인(보통 8.8이였던듯?)기수제 국내콘 사첵없음국내선예매 < new! 기수제 가격 좀 오르긴 했는데 국내 선예매 챙겨주면 가입 안 할 이유가 없다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