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밥맛이군 음 반찬맛이군 음 고기맛이군...거기서 이제 한정식집은 상차림이 더 멋있고 서비스가 좋음
잡담 걍 오피스상권에 있는 백반집이나 가격대 있는 한정식집이나 그게 그거라고 느낌
1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음 밥맛이군 음 반찬맛이군 음 고기맛이군...거기서 이제 한정식집은 상차림이 더 멋있고 서비스가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