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오피스상권에 있는 백반집이나 가격대 있는 한정식집이나 그게 그거라고 느낌 https://theqoo.net/ktalk/4253731327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8 음 밥맛이군 음 반찬맛이군 음 고기맛이군...거기서 이제 한정식집은 상차림이 더 멋있고 서비스가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