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아이오아이 개인으로 점점 다 잘되는 것 같아 뿌듯하네..
76 0
2026.05.10 00:58
76 0

개개인 능력치가 있어서 멤들 자리 잘 잡은 거 맘 넘 좋아짐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4,8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01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4,81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218
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06.17 9,222
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06.17 7,889
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17 8,773
공지 알림/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11.29 61,929
공지 알림/결과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25.07.22 903,586
공지 알림/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06.09 767,545
공지 알림/결과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24.08.31 2,708,972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09.01 4,840,553
공지 알림/결과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7,639,6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30931402 잡담 방탄 진은 공항에서 마스크 일부러 안 쓰는 건가? 19:45 0
30931401 잡담 솔로 덕질해보니까 그룹이 재밌다는걸 알아버림 19:45 0
30931400 잡담 경희대 평화의전당 평전 2층 여기 어때..... 19:45 17
30931399 잡담 내돌 3세대인데 6 7년차일때도 은근 붐오던데 19:45 31
30931398 잡담 요즘 후크송 어그로마케팅 이런거 유행하면서 그거로 뜬 곡들 많이 후려쳐졌는데 1 19:45 20
30931397 잡담 ㄴㅈㅅ 썰로 ㅁㅈ 합류한거면 후반기에는 활동시킬려나? 19:45 18
30931396 잡담 엔드림 팬미 양일 갈 덬들 계정 1개로 해? 19:45 7
30931395 잡담 여돌덬으로서 22~23년이 진짜 재밌었다 19:44 28
30931394 잡담 드림덬 지금 해찬이 상태.. 2 19:44 55
30931393 잡담 3세대돌이면 이제 다 숙소생활은 안하겠지 2 19:44 33
30931392 잡담 5세대돌들은 뭔가 2세대느낌나 2 19:44 58
30931391 잡담 내가 덕질한 여돌 소속사 슴 - 플디 - 데습 - 모하 - 슴 2 19:44 27
30931390 잡담 어떤글이었는데 타인에 100퍼센트 공감가능한 인류는 멸망했다 살인자의 감정도 이해했기때문이다 이런내용이엇음 19:44 29
30931389 잡담 ㅎㅌㅎ쇼캐 팬들이랑 했어?? 1 19:44 27
30931388 잡담 얘드라 나 축하해줘 4 19:44 42
30931387 잡담 아니 근데 4세대면 이제 연차차지않았나 20 19:44 108
30931386 잡담 기본팝콘도 메박이 제일 맛있어? 19:44 3
30931385 잡담 띠로리가 생각보다 음원 못치고 올라오는듯 9 19:43 157
30931384 잡담 뉴진스 7월에 데뷔일있는데 이것도 걍 패스하려나? 19:43 22
30931383 잡담 코르티스에 마틴이 진짜 웃기던데 1 19:43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