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다쳐서 응급실 갔을때 생각보다 크게다쳐서 수술가능성 90퍼 이상이라고 했었는데 오늘 병원가니까 생각보다 상태가 괜찮아서 수술가능성 희박하대 통원치료만 잘받으면 될거같대ㅠㅠ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너무너무 우울해서 몇날며칠 걱정했는데 마음이 좀 놓임....
잡담 얘드라 나 축하해줘
7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얼마전에 다쳐서 응급실 갔을때 생각보다 크게다쳐서 수술가능성 90퍼 이상이라고 했었는데 오늘 병원가니까 생각보다 상태가 괜찮아서 수술가능성 희박하대 통원치료만 잘받으면 될거같대ㅠㅠ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너무너무 우울해서 몇날며칠 걱정했는데 마음이 좀 놓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