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유수연 기자] '유퀴즈'가 결국 결방을 결정했다.
4일 OSEN 취재 결과, 당초 이날 방송 예정이었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결방을 확정했다.
로제는 선공개 싱글 ‘아파트(APT.)’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아파트’는 발매 직후 스포티파이 미국 1위 차트에 안착하고 총 40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중국 최대 점유율의 음원 사이트 QQ뮤직에서도 1위에 등극하며 미주 지역과 아시아를 강타했다.
특히 로제는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스포티파이 1위와 글로벌 스포티파이 톱 송 차트 1위에 등극한 것은 물론, 음원 공개 후 7일 만에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에 도달하며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최단 기록을 갈아치웠다.
이처럼 연일 커리어 하이를 새로 쓰며 주목받고 있는 로제가 유재석, 조세호와의 만남을 예고, 특히 브루노 마스가 영상으로나마 인사를 전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그러나 윤석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비상계엄 선포, 해제 여파로 방송가에도 비상이 걸리며 '유퀴즈' 방송 여부도 불투명해졌다.
이와 관련해 tvN 측은 "정해진 건 없다. 결정이 되면 공식적으로 알리겠다"라고 알렸지만, 고심 끝에 결방을 결정하기로 했다.
잡담 [단독] 아파트 부르는 로제 못본다..'유퀴즈', 오늘(4일) 비상계엄 여파 결방
410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