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얘들아 며칠전에 왜 ㅁㄱㄴㅌ 무뜬금 플리에 추가되어 있단 얘기 있었잖아
478 5
2024.05.25 04:48
478 5
내가 유럽 H&M에서 일하는데 느낌상 매일 같은 플리 돌리는 거 같았거든? 

다 미국노래 나오는 거 같았는데 중간에 ㅁㄱㄴㅌ이 껴 있음

이것도 그 바이럴일까?

케이팝이 많이 나오면 모르겠는데 이때까지 ㅁㄱㄴㅌ이랑 어떤 여돌 노래 딱 둘만 나와

근데 그 다른 여돌은 ㄹㅇ 누군지 아예 모르겠어서 찾을 수도 없음 ㅠ

멜로디랑 가사 기억하려고 하는데 일끝나면 다 잊어버려 ㅠ

ㅇㅇㄹ 수록곡도 아니었고 ㄴㅈㅅ ㅇㅇㅂ ㅇㅅㅍ 다 아니었음 

ㅁㄱㄴㅌ 이랑 그 여돌 둘 다 바이럴인가? 


근데 전에 본 기사처럼 완전 다른 분위기로 갑툭튀는 아니고 

플리전체가 비슷한 분위기기는 함

목록 스크랩 (0)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올리브영X더쿠💚] 올영 기프트카드 5만 원권 드림니다!⭐️ <올리브 컬러업 챌린지> 증정 이벤트 870 06.13 19,602
공지 공지접기 기능 개선안내 [📢4월 1일 부로 공지 접힘 기능의 공지 읽음 여부 저장방식이 변경되어서 새로 읽어줘야 접힙니다.📢] 23.11.01 4,303,691
공지 비밀번호 초기화 관련 안내 23.06.25 5,068,92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21,512,377
공지 성별관련 공지 (언급금지단어 필수!! 확인) 16.05.21 22,729,750
공지 알림/결과 2024 하반기 주요 공연장 공연 일정 48 04.09 435,123
공지 알림/결과 2024 상반기 주요 공연장 공연 일정 102 01.22 751,021
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0 23.09.01 1,262,479
공지 알림/결과 🔥🔥🔥[왕덬:공지정독바라 차단주의바람]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18.08.28 3,860,410
모든 공지 확인하기()
26690453 잡담 ㅍㅁ 삼첩분식 뭐 먹을지 골라줄래ㅠㅠ 17:16 0
26690452 잡담 애초에 ㅂㅎ은 정상코어덕보단 미쳐있는애들이 대다수아닌가 4 17:16 124
26690451 잡담 ㅇㅅ에서 디오말고 연기하는 멤버 있어? 9 17:16 86
26690450 잡담 솔직히 ㅂㅎ앨범안내고 투어부터 도는것도 17:15 109
26690449 잡담 나 전부터 궁금했는데 슴카이브가 뭐야? 7 17:15 116
26690448 잡담 근데 sm도 받을 돈 다 받는게 이득이여서 활동 시켜주는게 호구는 아님 2 17:15 97
26690447 잡담 오....생각보다 더 대책없는거같다ㅋㅋㅋㅋㅋ 3 17:15 145
26690446 잡담 플무긴한데 나 개인적으로 세훈 연기 하는거 좋아함 3 17:15 69
26690445 잡담 미국 유럽투어 몇천석이 돈 안남는다는건 대체 어쩌다 이런 개소리가 퍼진건지 궁금 1 17:14 141
26690444 잡담 ㅂㅎ정상코어덬들은 라방이후로 다 탈주함 7 17:14 370
26690443 잡담 ㅂㅎ 앨범도 안내고 투어부터 한거임? 9 17:14 277
26690442 잡담 뉴진스 얘네 옷 깔별로 있나? ㅋㅋ 3 17:14 190
26690441 잡담 내 트윗 누가 맘찍했는지 갤럭시는 안보기고 애플은 보이네 1 17:14 18
26690440 잡담 케톡러들이 에이티즈 샤붐을 꼭 들어주면 좋겠다 17:14 5
26690439 잡담 알못이라 그런데 Sm은 왜 저렇게 호구짓 하는지 물어봐도 됨?? 19 17:13 409
26690438 잡담 엑소 일본인기 어떰?? 5 17:13 134
26690437 잡담 카스쿨 페스티벌? 가본 덬 있니 어때?? 4 17:13 25
26690436 잡담 무슨 대중픽이야 17:13 106
26690435 잡담 백현 제대하고 아직도 앨범이 하나도 안나온거였어?? 4 17:13 164
26690434 잡담 그럼 소속사 옮기면 음원 수익은 어떻게 되는거야? 3 17:12 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