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 부어서 수준 미달 지도자 선수 밥그릇 지켜주는 거 적당히 해야지 매년 천억 단위 돈을 그렇게 뿌리는게 말이 되냐고 국대도 국댄데 리그도 뿌리부터 싹 갈아엎어서 재시작했음 좋겠다 물론 안 되겠지만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