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악플 옹호가 아니라 고소 공지 하지말고

무명의 더쿠 | 22:13 | 조회 수 154

조용히 자료 모았다가 고소 진행하고 도 넘은 악플 공개했으면

지금보단 훨씬 반응 좋았을 거 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K리그2 FA명단 재계약/아웃 정리 (3월 17일자) 11
  • K리그1 FA명단 재계약/아웃 정리 (3월 9일자) 7
  • ★ 2026시즌 겨울 K리그2 이적시장 영입-나감 정리 (26/03/28 갱신) ★ 156
  • ★ 2026시즌 겨울 K리그1 이적시장 영입-나감 정리 (26/03/28 갱신) ★ 103
  • ⚽ 2025 국내축구 인구조사(6월 9일 23시 59분까지)⚽ 마감 182
  • ⚽역동과 감동의 2023 연말 케이리그 인구조사 결과⚽ 31
  • 🎫 K리그 1,2 예매 방법 + 주소 🎫 7
  • 🚩🍚 2023 K리그 ⚽축덕⚽ 맛집 지도 🍚🚩 (2025년 버전 제보 받는 중) 2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울산) 다른방 Mb축구 얘기 구경하다가 또 그리워져 청용ㅠㅠ
    • 23:15
    • 조회 22
    • 잡담
    • 걍.. 월드컵 빨리 끝나고 리그경기 했으면 좋겠음
    • 23:07
    • 조회 22
    • 잡담
    • 그래도 리그에서도 트렌드 못따라가는 감독들 하나씩 털리는건 나름 긍정적인듯
    • 23:00
    • 조회 32
    • 잡담
    • 먼가 우리팀은 중립석하면 원정팬들한테 다 먹힐 것 같애
    • 22:52
    • 조회 58
    • 잡담
    2
    • 악플 옹호가 아니라 고소 공지 하지말고
    • 22:13
    • 조회 154
    • 잡담
    5
    • 울산) 영우 욕 많이 먹는거 같아서 좀 슬프네..
    • 22:08
    • 조회 139
    • 잡담
    4
    • 오늘 축구 기분이 너무 나뿜
    • 21:39
    • 조회 89
    • 잡담
    • 박지성 표정 ㄹㅇ 안 좋군
    • 20:57
    • 조회 146
    • 잡담
    • 개인적으로 설영우를 좋아하진 않는데
    • 20:55
    • 조회 310
    • 잡담
    2
    • 울산) 요즘 이 아저씨가 제일 행복해보임
    • 20:46
    • 조회 82
    • 잡담
    2
    • 옌스 그냥 한국 혼혈이 아니였네
    • 20:09
    • 조회 346
    • 잡담
    1
    • 전북) 2년 전에 중립석 설문조사 돌렸다가 전런트 욕 엄청 먹었는데ㅋㅋ
    • 19:58
    • 조회 66
    • 잡담
    1
    • 이영표 어째
    • 18:59
    • 조회 307
    • 잡담
    • 협회도 협회고 구단 윗선들 감독 선임할때 이름값만 보는것도 바뀌어야된다봄
    • 18:58
    • 조회 50
    • 잡담
    • 전북) 승우 댓글 = 내맘
    • 18:47
    • 조회 185
    • 잡담
    1
    • 타덕이지만 설영우의 고소를 응원함
    • 18:19
    • 조회 456
    • 잡담
    12
    • 포항) 우리도 중립석으로 운영하려나
    • 15:26
    • 조회 93
    • 잡담
    • 전북) 전주월드컵경기장 중립석 운영 안내
    • 15:09
    • 조회 182
    • 스퀘어
    3
    • 우리팀 축구 보고 싶은데 안 보고 싶어
    • 14:08
    • 조회 148
    • 잡담
    3
    • 전북) 상윤아 너는 와라
    • 13:57
    • 조회 82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