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24년 이적시장부터 런올 제자들 막 부르고 경기력도 진짜 아슬아슬해서 뭔 국대야 울팀 오답노트나 쓰라고ㅡㅡ이렇게 생각했는데 갑자기 나감🙄근데 그때 경기력에서 더 퇴화된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