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이유로 인해서 선수에 대한 개인적인 호감은 낮음
근데 그냥...욕받이 되는 게 안쓰럽다
뽑은 것도 감독이고 기용한 것도 감독이고 그 위치에 세워둔 것도 감독이고....
에휴 옛날 내 최애도 국대에서 죽도록 욕먹어본 적 있어서 그런지 남일같지 않고 고소 응원함 ㄹㅇ
근데 그냥...욕받이 되는 게 안쓰럽다
뽑은 것도 감독이고 기용한 것도 감독이고 그 위치에 세워둔 것도 감독이고....
에휴 옛날 내 최애도 국대에서 죽도록 욕먹어본 적 있어서 그런지 남일같지 않고 고소 응원함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