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직관 올해 처음이고 내가 타이밍 맞춰서 모시구 다니는데 어제가 5번째였음... 나는 18번 다녀왔는데 직관승률 4할이고 엄마는 전승.... 엄마 직관다닐때마다 주머니에 넣어다니고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크보 원조 오빠
- 13:50
- 조회 14
- 잡담
-
- ㅇㅇㄱ 예전에 해축 직관가서 신기하고 웃겼던거
- 13:50
- 조회 8
- 잡담
-
- 한화) 규니 끝내기 리액션 보고싶었는데
- 13:49
- 조회 21
- 잡담
-
- 음처기 우리집은 오수따로 빼는 거로 해서 냄새늠 안남
- 13:48
- 조회 24
- 잡담
-
- 잠실 전광판 광고에 최애 나온다고해서 어제 종일 폰카를 들었다 내렸다했는데
- 13:48
- 조회 81
- 잡담
-
- 진돌님 랜ㄴㄴㄴㄴ더스 하는거 니네 다 할수있어?
- 13:47
- 조회 130
- 잡담
-
- 엔씨) 창단덬인데 플 복습하다가 내가 곱게 컸구나 싶은 게
- 13:47
- 조회 58
- 잡담
-
- ㅇㅇㄱ 우리집은 음쓰 한번 돌리면 쉰내나던데
- 13:47
- 조회 43
- 잡담
-
- ㅇㅇㄱ 식세기 음처기 직배수로봇청소기 건조기 다 있는데 개개개편함
- 13:47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최다관중티에 마킹 디자인 뭘루해?
- 13:46
- 조회 53
- 잡담
-
- 엘롯 요새는 잠실에서 만나면 투수전 하고 사직 가야 간혹 정품 나옴
- 13:46
- 조회 49
- 잡담
-
- 수리네랑 키티네 경기도 대박이더라
- 13:46
- 조회 106
- 잡담
-
- ㅇㅇㄱ 생기부 써야 하는데 절찬 외면중∠(›´-`‹ 」∠)_
- 13:45
- 조회 98
- 잡담
-
- ㅇㅇㄱ 음쓰처리기 관리 잘 못하면 바 생길수도 있다길래 안삼
- 13:45
- 조회 90
- 잡담
-
- 엘지) 근데 어제 못이겼으면 스윕패각이었어서 정신아픔이될뻔
- 13:44
- 조회 56
- 잡담
-
- 삼성) 잠시만.. 자욱이랑 찬희랑 나이차이가 14살 맞어..?
- 13:44
- 조회 111
- 잡담
-
- 한화) 규니 유튜브 썸네일 봐라
- 13:43
- 조회 225
- 잡담
-
- 식세기는 1인가구여도 추천하는게
- 13:43
- 조회 152
- 잡담
-
- 엘지) 근데 매기네랑 하는 경기 진짜 힘들어
- 13:43
- 조회 124
- 잡담
-
- 엘롯라시코 홍보합니다 (♧›´-`‹)(›´-`‹☆)
- 13:43
- 조회 132
- 잡담